티스토리 뷰


강수진 최고 발레리나의 몸매 관리법 3가지

"최선을 다해 오늘을 사는 것, 그게 제 꿈이에요. 그 작은 꿈이 모여 지금의 큰 꿈을 만들었어요"


강수진! 최고 발레리나의 비결!

동양인 최초이자 최연소로 독일 슈투트가르트 수석 발레리나가 되고 독일의 무형 문화재로 등재된 전무후무 최고의 발레리나이자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발을 가진 국립 발레단장 예술감독 강수진! 우리 나이로 49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외모와 몸매~ 과연 그녀의 비결이 무엇인지 지금부터 알려드릴께요^^




다이어트 김밥

강수진 발레리나가 유일하게 자신 있는 요리는 김밥이라고 해요. 

통조림 참치에 마요네즈, 다진 마늘, 커민을 넣고 돌돌 말아 칼로리를 낮춘 다이어트용 김밥을 주로 먹는다고 합니다.





매운음식 먹기


스트레스를 받을 땐 매운 음식을 먹으며 풀어낸다고 해요. 엄청나게 매운 음식을 먹으며 스트레스를 풀곤 한다구요.

매운 음식이 가진 캡사이신이 지방분해에 효과가 있다는 건 모두 잘 아실텐데요, 하지만 많이 먹으면? 몸매 따위는 도루묵이라는 점 잊지 마세요!

냉동 식품 금지

냉동 식품을 좋아하지 않아 냉동고는 보통 비어있고 간혹 들어있는 식품도 해산물 위주라고 합니다. 심지어 요리법도 그저 삶아서 샐러드와 함께 먹는다고 해요. 고기도 소고기와 돼지고기는 먹지 않고 닭고기, 그 중에도 닭가슴살만 먹는다고 해요.

100% 오늘을 사는 여자 강수진! 그녀는 늘 당면한 '오늘 에 에너지를 쏟았고 그런 하루하루가 모여 강수진이라는 '작품' 을 완성했다. 


'오늘보다 내일 더 괜찮은 사람이 되어 있을 것' 이란 자기 확신. 그건 더할 나위 없는 충실함으로 오늘을 산 사람들만의 것이다.




댓글